한국매매연합회-NICE알앤씨, 전략적 제휴 체결
상태바
한국매매연합회-NICE알앤씨, 전략적 제휴 체결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2C 중고차 시장 선도 위한 업무협력 합의

한국매매연합회와 리서치 & 컨설팅 전문회사 NICE알앤씨가 지난 19일 연합회 사무실에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업무협력을 진행한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B2C 중고차 정보서비스사업에 있어 상호협력을 통한 사업의 성장과 공동의 이익을 도모하는데 합의하고, 매매연합회가 구축한 매물정보, 실매물조회서비스 공유 등 상호교류와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또한 허위매물 근절을 통한 중고차 시장의 신뢰성 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상호협력 하는데 동의했다.

이상호 NICE알앤씨 대표는 “중고차 시장 확대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는 시기에 중고차 거래의 유통질서 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연합회와 전략적 제휴를 맺은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오랜 기간 연합회가 축적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본사의 서비스 인프라를 결합해 B2C 중고차 정보서비스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병도 한국매매연합회 회장은 “국내 최대의 신용정보기업인 NICE그룹 계열사와 제휴를 통해 중고차 시장 활성화와 신뢰 제고의 성공적인 협업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NICE알앤씨 관계자는 “최근 중고차 시세, DB구축 전문업체 카마트와의 업무제휴 및 한국매매연합회와의 전략적 제휴를 토대로 B2C 중고차 정보서비스 발굴에 적극 나설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