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엠파크, ‘허위매물 O 에벤트’ 파격 이벤트 진행
상태바
동화엠파크, ‘허위매물 O 에벤트’ 파격 이벤트 진행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신뢰도 악용 사칭 피해 근절 차원
 

동화엠파크가 오는 24일까지 ‘허위매물 제로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비자가 엠파크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차량이 엠파크에 있는지 확인을 요청할 경우, 당일 이를 인증하지 못하면 해당 고객에게 1건당 100만원짜리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중복지급이 가능하다. 단, 하루 선착순 15대 인증 신청만 받고 한사람이 하루 1대만 인증 신청이 가능하다.

엠파크에 따르면, 이 같이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는 최근 자사 매매단지 외부의 일부 딜러들이 외부사이트에 엠파크의 매물 이미지를 도용해 고객을 유인, 거짓 정보와 허위매물로 인한 피해 사례가 발생하고 있기 때문이다.

엠파크 관계자는 “소비자가 엠파크 홈페이지가 아닌 외부 사이트에서 엠파크에 있는 매물이라고 나와 있는 차량광고를 봤다”면 “수고스럽더라도 엠파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한번만 확인하면 허위매물이나 엠파크 등록딜러 여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피해를 방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동화엠파크는 지난 2011년부터 인천에서 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단지 엠파크시티를 운영 중이다. 사업 초기부터 투명 중고차 유통구조 정착과 허위매물 근절을 위해 국내 최초로 차량 입출고 관리시스템을 운영, 선진화된 시설 및 국내 유일의 고객 클레임전담팀 가동 등으로 중고차거래 선진화에 앞장서고 있다.

엠파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의 매매단지에 있는 차량만 고객에게 제공한다. 만약 매매가 완료돼 차량이 엠파크를 빠져나간다면 입출고 관리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홈페이지에서도 해당 차량 정보도 삭제하는 방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