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미니, 봄맞이 제품 캠페인 실시
상태바
BMW-미니, 봄맞이 제품 캠페인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카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타이어는 10%

BMW그룹코리아가 오는 22일까지 BMW․미니 전 차종을 대상으로 봄맞이 카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 캠페인 ‘빌드 유어 드라이브’를 실시한다.

우선 BMW 고객에게는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전 품목 20% 할인, 오리지널 타이어 전 품목 10% 할인, 라이프스타일 20% 할인(일부 품목 제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특히 M 퍼포먼스 클럽 가입 고객에게는 M 퍼포먼스 파츠 25%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는 물론 타이어와 라이프스타일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도 준다. 100만원 이상은 BMW 베이스 캐리어와 훅, 1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BMW 베이스 캐리어와 폴딩 테이블이 각각 제공된다.

 

이와 별도로 BMW 액티브 사운드 시스템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10만원 상당 테일파이프 트림 2개를 특별 사은품으로 추가 제공한다. BMW 라이프스타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BMW 코인 지갑을 추가로 준다.

미니 고객에게도 모든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제품 20% 할인, 오리지널 타이어 제품 10%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50만원 이상은 미니 무선 마우스, 100만원 이상은 미니 카 워시 패키지(폴딩 버킷, 카 샴푸, 림클리너 포함), 미니 컬렉션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카드케이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BMW M2 출시를 기념해 전 세계 한정 생산되는 BMW 크루즈 M 바이크 리미티드 에디션도 선보인다. 캠페인 기간 동안 BMW 크루즈 M 바이크 리미티드 에디션과 미니 폴딩 바이크 구입 고객에게는 각각 BMW와 미니 바이크 전용 가방을 준다. 베이비 레이서 및 미니 트라이시클 구입 고객에게는 키즈 네임 택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