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고양국제꽃박람회에 티볼리 전시
상태바
쌍용차, 고양국제꽃박람회에 티볼리 전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과 브랜드 컬렉션 등 선보여
 

차량과 브랜드 컬렉션 등 선보여

새로운 도심속 라이프스타일 제안

쌍용자동차가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가해 티볼리 브랜드 모델 등을 전시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제안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일대에서 펼쳐지는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에는 30여 개국 320여개 화훼 관련 기관 및 단체․업체가 참가해 각국 화훼류와 관련 신상품을 선보인다. 희귀식물 전시와 화훼 조형 예술로 꾸며지는 실내 정원은 물론, 다채로운 야외 테마 정원과 화훼 문화 체험 프로그램, 꽃꽂이 경진 대회 등 풍성한 부대행사가 마련됐다.

 

쌍용차는 화훼문화교류관에 컨테이너와 생화․생목을 조합해 도심 속 전원(田園) 느낌을 살린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으로 개성을 부여한 티볼리 브랜드 모델과 더불어 지난 1월 출시된 브랜드 컬렉션 티볼리 아트웍스 관련 상품을 전시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아울러 행사장을 방문하면 티볼리 에어 출시 기념 QR코드 이벤트 ‘AIR코드를 찾아라’에 참가할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쌍용차 전시장에서 동시에 운영되며,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응모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중 추첨해 ‘신차 티볼리 에어(1명)’ ‘맥북 에어(5명)’ ‘차량용 공기청정기(50명)’ ‘영화예매권 2매(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3일 이뤄지고 개별 통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