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유럽 디젤 전국 순회 전시․체험 행사
상태바
포드, 유럽 디젤 전국 순회 전시․체험 행사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5개 지역에서 차량 3종 선보여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7일부터 ‘2016 부산 국제모터쇼’가 열리는 6월 둘째 주까지 서울․경기․광주․대구․부산 등 전국 5개 지역에서 ‘포드 유럽 디젤 전국 순회 전시․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 고객에게 ‘몬데오 디젤’ ‘포커스 디젤’ ‘쿠가 디젤’ 등 동급 최고 수준 연비 및 파워와 최상의 안전․편의장치를 갖춘 포드 유럽 디젤 차량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기간 매주 주말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서울(동대문디자인플라자)을 시작으로 경기도 파주(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광주광역시(유스퀘어), 대구광역시(E-World)에서 각각 진행된다. 특히 6월 3일부터 7일까지는 2016 부산 국제모터쇼가 열리는 부산 벡스코 옥외 전시장에서 열린다.

행사 현장에는 포드코리아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가 상주해 차량에 대한 상세 정보 및 구매 관련 전문 상담에 나선다. 또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준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포드 유럽 디젤 전국 순회 전시․체험 행사는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포드 디젤 모델을 알리는 동시에 차량 구입과 관련해서는 더 넓은 선택 폭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전개하며 포드 디젤 모델의 우수성을 알려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