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서 산타와 마라톤을"
상태바
"괌서 산타와 마라톤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2.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 호텔 레스토랑 협회와 괌 정부 관광청은 오는 30일 괌 현지에서 징글벨 단축 마라톤 대회(Jingle Bell Fun Run)를 개최한다.
오전 5시에 시작되는 이번 대회는 괌 투몬의 산비토레스 성당을 시작으로, 투몬을 한바퀴 돌아 해피랜딩 로드로 돌아오는 5km 단축 마라톤 대회다.
징글벨 단축 마라톤 대회는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작을 기념하는 이색 이벤트로, 마라톤 참가자들이 크리스마스 테마에 맞춰 의상을 입고 대회에 참가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본 대회에서는 시간 기록에 의해 우승자를 가리기도 하지만, 가장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의상, 가장 멋지게 단장한 어린이 혹은 애완동물, 가장 독특한 크리스마스 치장의 유모차에게도 상금이 수여된다.
올해 의상 테마는 "Twelve days of Christmas(성탄절의 12일이란 제목의 캐롤송)"이다.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대회 기념 티셔츠와 작은 징글벨 메달이 주어지고 참가비는 1인당 1달러, 한 팀당 45달러이며, 수익금은 괌 스포츠 육성 재단에 전액 기부된다.
현재 투어넷 여행사에서 징글벨 마라톤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참가 내용은 괌 관광청 홈페이지(http://www.welcometogu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李相旻기자 lsm@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