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딜카, ‘튜닝 스폰서 프로젝트’ 시행
상태바
온딜카, ‘튜닝 스폰서 프로젝트’ 시행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버전 출시 기념, 28일까지...시공비 전폭 지원

자동차 튜닝․정비 O2O 플랫폼 어플리케이션 ‘온딜카’가 3.0버전의 출시를 기념해 시공비 5만원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한은 28일까지이다. 단 이벤트 기간 내 시공비 지원은 3번까지만 가능하다.

시공 할인 적용을 받기 위해서는 우선 새로 론칭한 온딜카 3.0을 스마트폰에 설치 후 시공사례를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시공 및 시공사를 확인해 문의하기를 통해 상담을 받으면 된다.

이후 시공 가격이 7만원 이상인 시공 사례와 프로모션에 한해 시공 완료 후 시공비의 5만원을 차감 받고 결제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온딜카 ID와 닉네임을 시공사에 꼭 전달하고, 온딜카 앱의 ‘시공문의하기’를 통한 문의 기록이 있어야 할인 지원이 가능하다. 따라서 시공사례에서 시공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전화, 문자, 댓글 중 하나로 문의해야 한다.

썬팅, 광택, 오일 등 드레스업부터 다양한 퍼포먼스까지 어떤 자동차 튜닝이든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단 이벤트 기간 내 시공비 지원은 3번까지만 가능하다.

한편 온딜카는 자동차 튜닝 업체와 소비자 간 튜닝 정보를 공유하고 시공을 원하는 이용자와 튜닝 시공사를 연결해주는 플랫폼이다. 상대적으로 미흡했던 스마트폰 기반의 튜닝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해 구축된 플랫폼으로 1만여 가지의 실제 자동차 튜닝 유형 시공 사례들이 담겨있다.

자동차 튜닝 사례를 검색, 열람할 수 있고 이를 기반으로 맞춤형 튜닝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어 온딜카 어플리케이션을 사용자 수가 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