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카로오토모빌, 스마트폰 정비 어플 오픈
상태바
유카로오토모빌, 스마트폰 정비 어플 오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유카로 어드바이저 서비스 시작

폭스바겐@유카로 어드바이저 서비스 시작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서비스 예약 가능해

폭스바겐 공식 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폭스바겐@유카로 어드바이저’를 선보인다.

‘폭스바겐@유카로 어드바이저’는 기존에 유선으로만 정비 예약 요청이 가능했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유카로오토모빌 고객 만족 서비스 일환으로 기획됐다.

‘온라인 정비예약’ ‘정비가이드’ ‘긴급출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PC버전을 포함해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출시됐다.

우선 폭스바겐@유카로 어드바이저 어플 내 ‘온라인 정비예약’을 통해서는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공기정화필터’ ‘브레이크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등 소모성부품 교환 정비 서비스 예약을 요청할 수 있다.

온라인 정비예약을 통해 최대 3일 전 원하는 품목을 예약하면 고객에게 예약된 내용의 메시지가 전달되며, 예약일 전 해당 서비스센터에서 고객에게 다시 한 번 확인 연락을 실시해 서비스센터와 고객이 예약 정비내역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정비가이드’는 차량운행 시 계기판에 뜨는 경고등 및 표시등 대처방법이 설명돼 있어 비상 상황에서 보다 안전한 주행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차량 구입 때 제공되는 서비스플러스 쿠폰 내역 및 교환주기 등이 상세하게 기재돼 있어 고품질 순정부품을 통해 차량을 최적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긴급출동‘은 각 서비스센터 연락처와 주말 및 공휴일에도 연결 가능한 연락처가 연결돼 있어 사고 또는 고장 발생 등 긴급하게 서비스 연결이 필요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폭스바겐@유카로 어드바이저는 이번 5월에 오픈한 동래 다이렉트 익스프레스에서 온라인 전용 정비용 워크베이를 통해 우선 시행된다. 연내에 남천 및 사상 서비스센터까지 확대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