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알테크, 손세차 프랜차이즈 ‘카업디테일’ 론칭
상태바
지알테크, 손세차 프랜차이즈 ‘카업디테일’ 론칭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 ‘첨단’, ‘가격’ 기본 모토...가맹점 맞춤 환경 제공

자동차 외장관리 전문기업 지알테크(대표 김일환)가 최첨단 세차 서비스 브랜드 ‘카업디테일’을 론칭, 차에 손상을 주는 기계세차와 고가의 손세차 한계를 극복하고 ‘안전하고 체계적인 손세차 서비스’, ‘최첨단 시스템 도입’, ‘합리적인 가격’을 기본 모토로 서비스를 시작됐다.

외부세차에서 차량 표면에 스크레치를 유발하는 브러쉬 부분을 보완, 수작업 형태의 ‘노스크레치 세이피 미트 서비스’로 제공하며 최첨단 장비를 통해 ‘스마트 버블폼 분사’ 및 ‘마이크로 입자 샤워’를 제공한다. 또한 내부 세차에서는 수작업 형태로 ‘실내 오염물 제거’ 및 ‘내장제 케어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체 개발한 첨단 설비를 통해 ‘매트 세척 및 건조, 향균탈취’를 제공한다.

추가로 ‘세라믹코팅’, ‘휠 케어’ 등 옵션서비스가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어, 고객 니즈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차 서비스에 사용되는 케미컬류도 기존 세차장과 차별화 되어 지알테크에서 공급중인 세계적인 품질의 제품들이 사용된다. 서비스 이용 가격은 일반 손 세차장 대비 반값 수준으로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에 맞춰져 있다.

가맹점주에게 최적화된 운영 환경도 강점 중 하나이다. 먼저 최첨단 설비를 도입해 손세차 인건비 투입 최소화와 시공 대수 극대화를 실현하였으며, 매장 경영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전산화해 운영 자동화를 지원한다. 더불어 서비스 론칭 기념 10호점까지 가맹비 50% 감면 혜택과 전폭적인 교육 및 마케팅 활동이 지원될 예정으로, 동종업계 종사자는 물론 해당분야에 생소한 예비 창업자에게도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최적의 기회를 제공한다.

6월 중 서울과 광주에 1, 2호점 오픈을 목표로 공사가 활발히 진행 중이며 본사에 카업디테일 체험관이 마련되어 있어 전화 예약 후 상시 서비스 체험 및 창업 상담이 가능하다.

주성열 지알테크 부장은 “지속적으로 차량에 손상을 끼치는 기계 세차나 높은 가격에 주먹구구식으로 운영되는 손세차장의 단점을 극복하고, 소비자의 눈높이나 시장의 트랜드에 맞춰 혁신적인 세차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장기간 연구해왔으며 마침내 카업디테일을 론칭하게 됐다”며 “카업 디테일은 차량 외장관리 분야에서 축적해온 전문성과 서비스 노하우를 토대로, 운전자들이 보다 만족스런 세차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