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공제조합, 한국쉘석유㈜-신한카드㈜와 ‘교통사고예방 합동캠페인’ 실시
상태바
화물공제조합, 한국쉘석유㈜-신한카드㈜와 ‘교통사고예방 합동캠페인’ 실시
  • 박종욱 기자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6.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화물자동차공제조합(이사장 박응훈)이 한국쉘석유㈜, 신한카드㈜와 함께 지난 5월25, 26일 양일간 인천컨테이너 터미널 및 의왕ICD 제1터미널에서 교통사고예방 합동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정부가 제시한 ‘교통사고 없는 대한민국 만들기’ 슬로건에 맞춰 올해 화물자동차 운전자들의 교통안전의식 고취 및 사고감소 목표를 달성하고 사고예방의 중요성을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현장에서는 물티슈, 생수, 후부반사지, 졸음방지용 껌, 감귤비타C 등 졸음방지 교통안전용품을 배포하고 화물차 운전자들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기 위한 이동상담소도 운영됐다.

이와 함께 화물공제조합은 의왕ICD 제1터미널 식당을 이용하는 운전자들에게 5월 가정에 달을 맞이해 화물자동차 운전자들의 노고를 조금이나마 위로하기 위해 무료로 식사를 제공했으며, 화물가족에 금융비용 절감을 통한 경제적 이익을 주는 ‘화물차량 신차 및 중고차 할부 보증사업’에 관한 홍보도 병행했다.

박응훈 화물공제조합 이사장은 “화물공제조합은 사고예방활동이 절차와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관심이 있는 기업이나 단체와 협업을 통해 적극적으로 전개함으로써 선진교통문화 정착를 정착히켜 나가는데 효과가 클 것으로 믿고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합동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