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아름다운 신비의 섬 울릉도로 오세요”
상태바
“올 여름 아름다운 신비의 섬 울릉도로 오세요”
  • 이성일 기자 sllee@gyotongn.com
  • 승인 2016.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대상 6~9월 여객선이용료 주중 50% , 주중 20% 할인
 

【경북】경북도는 섬 여행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울릉도를 방문하는 청소년과 청년들을 대상으로 연안여객선 승선권 할인, 관광지 및 시설 입장료를 무료 또는 할인해주는 하절기 여행상품 ‘열정! 바다로’를 1일부터 출시했다.

이 상품은 6월1일부터 9월30일(4개월)까지 만 28세 이하 내 외국인이 바다로 티켓을 구매하면 포항-울릉, 후포-울릉, 강릉-울릉, 묵호-울릉 구간을 운행하는 모든 여객선의 승선권을 주중에는 50%, 주말에는 20%를 횟수 제한 없이 할인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울릉군에서 운영·관리하는 봉래폭포, 섬목관음도 연도교, 해중전망대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독도전망 삭도시설, 태하향목 모노레일의 이용료는 약 50% 할인된다.

바다로 티켓은 홈페이지 ‘가보고 싶은 섬’(http://island.haewoon.co.kr)에서 6월1일부터 구매(9900원) 할 수 있고 15일부터 사용 가능하다. 다만 승선권은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도 관계자는 “젊은이들이 평소 가보기 힘든 울릉도를 쉽게 관광하도록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면서 “청소년들이 많은 체험으로 꿈과 이상을 가질 수 있고, 울릉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