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프디자인, ‘프리미엄 랩핑’으로 수입 중고차 공략
상태바
클리프디자인, ‘프리미엄 랩핑’으로 수입 중고차 공략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호회 프로모션 및 인증중고차 사업과 협업 예정
 

자동차 스타일링 및 프로텍션 필름 전문브랜드 클리프디자인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한 수입 중고차시장 공략을 선언하고 나섰다.

수입 중고차 거래대수가 증가하면서 자동차 애프터마켓에서도 중고차를 위한 부품과 정비, 튜닝산업이 활성화 되는 등 시장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특히 최근 튜닝산업 중에서도 자동차 엔진이나 구조 등의 개조 없이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튜닝으로 차량 외관에 변화를 주는 드레스업 랩핑이 각광받고 있는 추세.

이에 새로 산 중고차나 오래 타서 싫증 난 자동차의 외모에 변화를 주고 시공 후 언제든지 손쉽게 제거와 재시공이 가능한 카스킨 랩핑 시공이 인기다.

현재 클리프디자인의 프리미엄 랩핑 필름은 력셔리 세단과 함께 화려한 튜닝을 선보이고 있는 인기 자동차 프로그램 ‘더벙커 시즌7 더벙커 딜러스’에서 전 회에 걸쳐 의뢰인의 중고 차량에 전체 랩핑이 입혀지고 있다.

클리프디자인은 국내에서 시장을 넓혀가고 있는 수입차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과도 공동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고영남 클리프디자인 이사는 “현재 수입완성차 브랜드 인증 중고차 사업부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추진하고 있으며 6월 시즌2 랩핑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수입차 동호회 회원들에게 제공될 체험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벙커 시즌7의 남은 회차에서도 뜻깊은 인연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더벙커 시즌7에 랩핑된 차량들은 클리프디자인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클리프디자인 프리미엄 랩핑 서비스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경쟁력을 인정받은 전국 클리프디자인 전문점 토탈 프리모(PRIMO)샵과 EX스킨점의 실력파 전문가들로부터 시공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