켐핀스키 호텔 산야, 앙사나 스파 40% 할인
상태바
켐핀스키 호텔 산야, 앙사나 스파 40%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하이난의 켐핀스키 호텔 산야(www.kempinski-sanya.co.kr)가 이달 한달간 호텔 투숙객들을 위한 스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달 켐핀스키 호텔 산야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은 리조트 내에 위치한 앙사나 스파의 프로그램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켐핀스키의 앙사나 스파(Angsana Spa)는 아시아지역에 광범위하게 체인망을 구성하고 있는 반얀트리 그룹이 운영하는 것으로, 성별, 몸의 부위, 테라피 방법 등에 따라 다른 40여 종류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스파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켐핀스키 내의 앙사나 스파에서만 맛볼 수 있는 향긋한 차를 마시며 테라피스트가 정성스럽게 발을 씻겨주는 시간을 갖는 것은 물론 긴장을 완화하고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바이탈리티 풀(Vitality pool) 및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켐핀스키 호텔 산야 한국사무소 관계자는 “켐핀스키 리조트가 한국에 소개된 지 한달여 만에 입소문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리조트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07년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하이난 산야의 가장 아름다운 해변에 선보인 유럽 최고(最古)의 럭셔리 호텔 체인 켐핀스키는 세련된 건축 양식과 현대적인 디자인, 유럽 정통의 고급스러움과 궁극의 서비스로 ‘차별적인 사치’를 표방하며 세계의 시선을 모은 초특급 호텔로, 켐핀스키의 17번째 리조트이자 세계 호텔 평론계가 뽑은 아시아 10대 호텔에 선정되기도 했다(문의 02-756-44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