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고속-장흥군,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금호고속-장흥군,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6.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고속과 장흥군청이 지난 14일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협약을 체결한 뒤 이덕연 금호고속 대표이사(오른쪽 네 번째)와 김성 장흥군수(왼쪽 네 번째) 외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광주】금호고속(대표이사 이덕연)이 장흥군(군수 김성)과 손잡고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박람회 성공개최를 통한 협약 당사자간 상생발전 ▲관광상품 공동개발 및 온·오프라인 홍보활동 전개 ▲박람회 입장권 사전 예매 할인 ▲행사장과 각 환승 주차장 구간을 운행하는 셔틀버스 1일 10회 투입 등을 통해 박람회 기간 동안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남 장흥군 안양면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동서양 의학과 대체의학 등 통합의학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세계 첫 국제통합의학박람회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통합의학, 사람으로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라는 주제로 열리며 약 40개국에서 95만명의 관람객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덕연 금호고속 대표이사는 “문화관광 분야에서 금호고속과 장흥군이 함께 협력해 만들어낼 시너지 효과가 크게 기대된다”며 “운송 지원을 통해 박람회가 널리 알려지고, 장흥을 중심으로 한 남도관광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 장흥군수는 “국내를 대표하는 운송기업인 금호고속과 협약을 맺게 돼 올해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마지막 퍼즐이 완성된 듯하다”며 “박람회 기간 동안 편리하고 원활한 수송체계를 구축해 많은 사람들이 박람회의 다양한 건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광주 유∙스퀘어 금호고속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이덕연 금호고속 대표이사와 김성 장흥군수를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