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딜러, 하이브리드 7종 유류비 지원 이벤트
상태바
헤이딜러, 하이브리드 7종 유류비 지원 이벤트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30일까지...10만원 상당 주유권 증정
 

내차팔기 비교견적 앱 헤이딜러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판매 촉진을 위한 유류비 지원 이벤트 ‘미세먼지 싫다면? 하이브리드로 갈아타자!’를 진행한다.

한국자동차산업협회에 따르면 국내 하이브리드 신차 판매량은 2012년 역대 최고치인 3만대를 기록한 후 계속 하락세를 경험했다.

하지만 올해 미세먼지농도의 증가 및 경유가격 인상 등 친환경차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데다 현대 아이오닉, 기아 니로 등의 신차 출시효과에 힘입어 지난 1~4월 누적 판매량이 작년동기 대비 40% 급증했다.

헤이딜러는 친환경 차량에 대한 소비자 인식 증대 및 하이브리드 차량의 판매 촉진에 힘을 보태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류비 지원 대상 차량은 국산, 수입차 중 환경부 하이브리드 자동차 보조금이 지원되는 7개 차종이다.

현대차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와 쏘나타 하이브리드 2.0GDI, 기아차 니로 하이브리드 1.6GDI와 K5하이브리드, 토요타 4세대 프리우스, 렉서스 CT200h, 포드 퓨전 하이브리드가 포함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하이브리드 신차 계약 후 헤이딜러 앱을 통해 기존에 타던 차를 판매하는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헤이딜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친환경차 판매촉진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