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업계 최초로 제주도에서 ‘아이오닉 전기차’ 프로모션
상태바
롯데렌터카, 업계 최초로 제주도에서 ‘아이오닉 전기차’ 프로모션
  • 박종욱 기자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6.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터카가 현대자동차의 친환경 전기차 ‘아이오닉 일렉트릭(IONIQ electric)’ 20대를 업계 최초로 제주에서 운영한다.

차량은 15일부터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단기 렌터카로 운영되며, 7일부터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 및 고객센터(1588-1230)를 통해 예약에 들어갔다. 

제주도는 도내 주요관광지에 전기차 충전을 위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아이오닉 일렉트릭 대여 시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친환경 제주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전기차 이용자는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KEVCS) 충전기 이용 시 차량에 있는 회원카드로 무료 충전이 가능하다. 다만 환경부 충전기는 고객 소유의 후불교통기능이 있는 BC, 신한, KB 신용 또는 체크 카드로 직접 결제해야 한다. 충전료는 1Kwh에 313원이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행사를 기념해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시승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여름 휴가로 7~8월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아이오닉 일렉트릭 무료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29일까지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 차수 별로 응모하면 된다.

22일부터 8월 10일까지 매주 2회(월·화·수 & 금·토·일)씩 총 6개 차주에 걸쳐, 총 20개 팀에게 무료시승의 기회가 제공된다.

무료 시승 고객에게는 현대자동차에서 제공하는 JBL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와 필름 10매가 포함 된 인스탁스 카메라 무료 대여, 최대 15% 할인되는 제주 롯데호텔 식음료 할인쿠폰이 함께 제공한다.
‘아이오닉’ 전기차 버전인 아이오닉 일렉트릭은 배터리와 전기모터만을 움직이며, 최대 출력 88kW(120ps), 최대토크 295Nm(30Kgfm)의  고속 전기차다.

롯데렌터카는 지난 3월 현대자동차와 정부의 친환경 정책에 발맞춰 제주도 내 전기차 보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