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맞춤형 ‘업그레이드 고급택시’ 나왔다
상태바
신혼부부 맞춤형 ‘업그레이드 고급택시’ 나왔다
  • 곽재옥 기자 jokwak@gyotongn.com
  • 승인 2016.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 ‘고급택시 웨딩카’ 예약전용으로 운영
 

일정별 서비스·픽업 서비스 등 선택의 폭 확장

결혼을 앞 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희소식이 될 맞춤형 고급택시 서비스가 나왔다.

한국스마트카드 자회사인 고급택시 운영사 하이엔(대표이사 김진규)은 예약 전용(☎ 1588-6446) ‘신혼부부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웨딩시장은 기존 관습에 얽매이지 않고, 형태와 시간 등 다양한 형태로 변모하고 있다. 이러한 웨딩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하이엔은 전화 예약 전용 고급택시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 카’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로 시장을 확대하고, 고객 만족도까지 제고시킨다는 전략이다.

하이엔이 제공하는 대표적인 ‘웨딩 카’ 서비스에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자택·메이크업샵·웨딩홀·호텔·공항 등 고객 일정에 따라 서비스) ▲픽업 서비스(신랑·신부·가족·VIP 등 픽업) 등이 있다. 또한 지속적으로 다양한 ‘신혼부부 맞춤형 고급택시 서비스’를 선보여 신혼부부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특히 하이엔의 고급택시는 ‘택시 표시등’과 같은 택시표시가 없고, 벤츠 E300 4Matic, 렉서스 ES350 등 3500cc급 최신 고급차량으로 운행된다. 전문교육을 받은 기사가 의전까지 서비스할 뿐 아니라 모든 차량이 서울시 택시공제조합 보험에 가입돼 있어 합법적이고 안전하다.

이번 서비스는 결혼식에 ‘특별한 추억’을 원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일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 결혼 당일 하이엔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한 신혼부부 박지선씨와 서정호씨는 “내가 원하는 구간과 시간에 전문 기사가 운전하는 고급차량을 필요한 만큼만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결혼 당일 너무 바빴는데 고급택시에서 제공하는 생수, 충전 서비스 같은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한숨 돌렸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진규 하이엔 대표이사는 “전화 한통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구간에 맞추어 서비스 되는 하이엔의 맞춤형 서비스는 신혼부부들에게 특히 유용할 것”이라며 “차별화된 택시 서비스로 택시문화를 선도하고, 질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하이엔의 ‘신혼부부 맞춤형 고급택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엔 홈페이지(www.1588-6446.co.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