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버스모바일앱 ‘여름휴가 터미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고속버스모바일앱 ‘여름휴가 터미널 프로모션’ 진행
  • 곽재옥 기자 jokwak@gyotongn.com
  • 승인 2016.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마트카드, “속초행 티켓 점유율 70% 돌파”
 

증강현실(AR)게임 ‘포켓몬 Go’를 즐기기 위한 인파가 강원 속초를 찾는 가운데 속초에 가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이 공개돼 화제다. ‘고속버스모바일’ 앱만 있으면 스마트하고 간편하게 속초, 강릉, 부산 등 국내 대표 여름 휴양지에 갈 수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여름휴가 기간인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고속버스모바일앱에서 강릉·속초·부산 노선을 예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고속버스모바일앱을 이용하면 속초, 강릉, 부산뿐 아니라 전국 190여개 고속버스 왕복노선의 실시간 좌석 조회 및 예매가 가능하다. 앱을 통해 결제·예매하면 매표창구나 무인발권기를 거칠 필요 없이 고속버스 단말기에 ‘모바일티켓(QR코드)’을 스캔하고 바로 탑승할 수 있다.

한국스마트카드에 따르면, ‘포켓몬 Go’를 즐기기 위해 속초로 향하는 여행객들에게 이러한 편리성이 입소문을 타면서 고속버스모바일앱 이용이 급증했다. 지난 주말 고속버스모바일앱 속초행 티켓은 매진행렬이었고, ‘동서울→속초행’ 노선 점유율은 70%를 넘어섰다. 고속버스 예매고객 10명 중 7명이 고속버스모바일앱을 이용해 속초로 간 것이다.

이러한 고객성원에 보답코자 한국스마트카드는 이번 여름 휴가기간에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고속버스모바일앱 강릉·속초 노선 예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속버스모바일앱을 통해 강릉·속초 노선 모바일티켓을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GS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고속버스모바일 안내페이지(www.epassmobile.co.kr)를 참조하면 된다.

또한 고속버스터미널 현장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7월 22~23일 강릉고속버스터미널 ▲7월29~30일 속초고속버스터미널 ▲8월5~6일 부산종합터미널에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물티슈, 여행용품세트 등 기념품을 증정한다.

조동욱 한국스마트카드 전국사업단장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포켓몬 Go’같은 증강현실 게임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고속버스를 탈 수 있는 시대가 온 만큼 더 나은 고객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