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높이고 가격 낮춘 혼다 2016년형 MSX125
상태바
스타일 높이고 가격 낮춘 혼다 2016년형 MSX125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가지 색상으로 출시 … 가격 기존과 동일
 

혼다코리아가 개성 강한 디자인을 갖춘 2016년형 ‘MSX125’를 3일 출시했다. MSX125(Mini Street X-treme 125)는 이름 대로 콤팩트한 사이즈에 멋진 디자인과 스포티한 성능을 겸비한 제품이다. 2013년 국내 출시 이후 젊은 라이더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탄탄한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신형 모델 가장 큰 변화는 더욱 완벽한 스타일로 거듭난 디자인. 각진 카울과 위로 솟은 리어를 적용하고 언더 머플러를 채용해 더욱 날카롭고 터프한 외관 이미지를 구현했다. 헤드라이트 역시 기존과 다르게 위 아래로 이중 분할된 LED 타입과 내부에 블루 라인을 적용해 보다 개성 있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완성함과 동시에 뛰어난 시인성을 갖췄다.

 

또한, 기존 모델과 차별화된 시트를 탑재해 편안한 라이딩은 물론 동승자까지 배려했고, 폴딩 이그니션 키를 기본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풀 LCD계기반을 채용하고 연료탱크 힌지(경첩)를 추가하는 등 라이더 주행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사양을 업그레이드 했다.

2016년형 MSX125는 내구성이 뛰어난 125cc 공랭식 4행정 단기통 엔진에 부드럽고 신속한 변속 기능을 제공하는 4단 기어박스를 장착했다. 매뉴얼 모터사이클에 입문하려는 초보자는 물론 실력을 갖춘 라이더까지 경쾌한 주행을 만끽할 수 있다.

혼다 독창적인 연료공급 장치인 ‘PGM-FI’ 시스템을 달아 연비가 ℓ당 62.7km에 이른다.

 

화이트․레드․옐로우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판매가격은 부가세 포함 기존 모델과 동일한 367만원이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MSX125는 멋진 디자인과 준수한 성능으로 출시 이후 매달 물량이 부족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고,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라며 “더욱 세련되고 강인해진 신형 MSX125를 통해 더 많은 라이더들이 개성을 표현하고 라이딩 즐거움을 만끽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