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마틴 맥라렌 영국 본사 투어
상태바
애스턴 마틴 맥라렌 영국 본사 투어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흥인터내셔널 고객 30명 초청
▲ 멕라렌

기흥인터내셔널 고객 30명 초청

비공개 회사 핵심시설 오픈 예정

애스턴 마틴과 맥라렌을 국내 수입․판매하고 있는 기흥인터내셔널이 7일부터 12일까지 총 6일간 양 브랜드 영국 본사를 방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출고 고객 30명이 참석하며, 애스턴 마틴과 맥라렌 본사를 각각 방문한다. 투어는 각 브랜드 차량이 생산되는 과정 및 역사 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 맥라렌

애스턴 마틴 본사에서는 클래식카를 복원하는 ‘애스턴 마틴 웍스’가 공개된다. 클래식카 복원 과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100년 이상 역사를 가진 아이코닉한 건물 ‘올림피아(Olympia)’에서 클래식카를 구경한다.

이외에도 맥라렌 본사에서는 맥라렌 스페셜 오퍼레이션(MSO)을 개방한다. 고객 맞춤 차량 주문 제작을 담당하고 있는 곳으로, 고객이 직접 자신 차량이 어떻게 주문 제작되고 있는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그동안 사진으로만 접했던 ‘맥라렌 F1’과 ‘맥라렌 P1’ 차량을 실제로 눈앞에서 볼 수 있다.

▲ 애스턴 마틴

특히 일정에 맞춰 생산된 차량을 졸리온 네쉬(Jolyon Nash) 본사 글로벌 세일즈․마케팅 디렉터가 직접 계약 고객에게 키를 전달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강태우 기흥인터내셔널 이사는 “이번 영국 본사 방문 투어는 고객에게 진정한 애스턴 마틴과 맥라렌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각 브랜드에 대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감동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