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맥시마․알티마 구입 혜택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닛산, 맥시마․알티마 구입 혜택 특별 프로모션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에 무이자 할부 금융 지원
▲ 맥시마

8월에 무이자 할부 금융 지원

패스파인더 등은 저금리 할부

한국닛산이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가 2016 美 제이디파워 상품성만족도(APEAL) 평가 대형차 부문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8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맥시마는 주행성능 및 스타일 등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경쟁 모델을 제치고 대형차 부문 1위에 올랐다. 한국에는 지난 10월 아시아 최초로 출시된 후 목표 판매대수를 초과 달성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4월 수입 중형 세단 최초 2000만원대에 국내 출시된 다이내믹 세단 ‘올 뉴 알티마’ 역시 중형차 부문 2위에 오르며 닛산 세단 라인업 저력을 입증했다.

한국닛산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닛산 세단 라인업 우수성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8월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맥시마는 구매 방법에 따라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0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지원한다.

올 뉴 알티마 2.5 SL 및 첨단 안전사양이 집약된 3.5 테크(Tech) 구매 고객은 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닛산은 정부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 종료 후에도 올 뉴 알티마 판매 가격을 종전과 동일(2990만원~3880만원)하게 유지하고 있다.

▲ 올 뉴 알티마

이밖에 7인승 패밀리 프리미엄 스포츠다목적차량(SUV) 패스파인더 및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구매 혜택은 한층 강화됐다. 패스파인더 구매 고객에게는 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60개월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현금 구매 시 300만원을 지원해준다. 370Z 구매 고객 역시 구매 방법에 따라 36개월 저금리 할부 또는 15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8월 중 닛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사이트(m.nissan.co.kr)에 접속해 올 뉴 알티마 시승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해 올림푸스 방수 카메라(1명), 에이솝(Aesop) 핸드워시(3명), CGV 영화관람권(10명, 1인 2매) 등을 준다. 당첨자는 9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올해 3분기 국내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 사전계약 이벤트도 계속된다. 사전계약 기간 중 공식 홈페이지 내 무라노 마이크로싸이트를 통해 사전계약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해 리모아 캐리어(1명)를 준다. 당첨자는 사전계약이 끝나면 개별 공지한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한국닛산 성장세를 견인하고 있는 맥시마와 올 뉴 알티마 등 주력 세단이 세계적으로 그 가치와 상품성을 인정받아 뜻 깊다”며 “더욱 많은 고객이 닛산 브랜드 품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