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상용차 고객 ‘순정 르만 부품’ 만족도 높아
상태바
벤츠 상용차 고객 ‘순정 르만 부품’ 만족도 높아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정 부품 대비 평균 29% 싸 … 10% 이용

순정 부품 대비 평균 29% 싸 … 10% 이용

“합리적․친환경적으로 차량 성능․가치 유지”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이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임러트럭코리아에 따르면 비용이 부담스러워 순정 부품 구입을 망설이는 자사 상용차 고객에게 일반 순정 부품과 동일한 품질과 혜택을 주는 순정 르만 부품 구입을 권한 결과 이 같은 반응이 나왔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은 기존 부품을 친환경적으로 재활용한 것으로 지난 2014년 3월부터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순정 르만 부품은 현재 국내에서 컴플리트 엔진 및 트랜스미션 등 완성 부품뿐만 아니라, ‘기계 부품’ ‘연료 장치’ ‘배기 장치’ ‘전기 및 전자 부품’ 등 총 41개 품목을 구매할 수 있다.

뛰어난 품질과 탁월한 경제성 및 내구성을 인정받으면서 현재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 10% 정도가 이용하고 있고, 매년 증가 추세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보다 다양한 순정 르만 부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부품 도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순정 르만 부품은 고객 차량으로부터 탈거 및 회수된 코어 부품을 독일 본사의 엄격한 공정에 따라 재제조한 부품으로, 원자재 및 에너지 사용을 80% 이상 절감하는 효과가 있어 매우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다임러트럭코리아에 따르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티어링 기어 박스를 재제조하면 새로 만들 때보다 나무 6그루가 10년 동안 흡수하는 만큼 이산화탄소 발생을 줄일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은 코어 부품을 공식 서비스센터에 반납하면 순정 부품 보다 평균 29%, 미반납 했을 때도 평균 23%까지 저렴한 가격에 순정 르만 부품을 구입할 수 있다. 순정 부품과 동일한 12개월 보증 기간이 적용된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순정 르만 부품 도입으로 상용차 고객이 더욱 합리적이고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성능과 가치를 유지할 수 있게 됐다고 의미 부여했다.

한편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자사 고객이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르만 순정 부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8월부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순정 르만 부품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트럭코리아 콜 센터(080-001-1886) 또는 전국 17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