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V 매직시트 영상, 유튜브 조회수 20만뷰
상태바
HR-V 매직시트 영상, 유튜브 조회수 20만뷰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양정원 출연으로 인기 더해
 

방송인 양정원이 출연한 혼다 HR-V 바이럴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만뷰를 육박하며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혼다코리아에 따르면, 이달 초 콤팩트 스포츠다목적차량(SUV) ‘HR-V’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인기 필라테스 강사 겸 방송인 양정원 바이럴 광고 영상이 29일 현재 유튜브 영상 조회수 19만4395여건을 돌파했다.

영상 업로드 한 달도 안 돼 기록한 이러한 높은 조회수는 대세 스포테이너인 양정원 인기와 글로벌 베스트셀러 CR-V 콤팩트 버전인 혼다 신개념 소형 SUV HR-V에 대한 팬과 소비자 높은 관심에 대한 방증으로 풀이되고 있다.

양정원의 HR-V 광고 영상은 HR-V에 탑재된 ‘매직시트’를 보다 직관적인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제작됐다. 매직시트는 콤팩트 SUV 한계를 뛰어넘어 마법 같은 공간 활용성을 가능케 하는 차별화된 기술. 2열 시트를 직각으로 세워 최대 126cm 높이를 확보하며, 이를 통해 화분이나 캐리어 같이 똑바로 세워 실어야 하는 물건을 효과적으로 적재할 수 있다.

 

건강미 넘치는 우월한 몸매로 ‘대세녀’에 등극한 양정원은 광고 영상 속에서 단아하면서도 섹시하게 필라테스와 폴댄스 동작으로 매직시트를 표현한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로부터 “폴댄스를 통해 단숨에 두 발을 90도 각도로 들어 올리는 양정원 동작을 통해 매직시트 특장점을 한 눈에 확인해 매우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양정원이 함께한 혼다 HR-V 광고 영상은 유튜브 이외에도 혼다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지난 5일 국내 공시 출시된 혼다 엔트리급 콤팩트 SUV ‘HR-V’는 자타공인 월드 베스트셀링 SUV ‘CR-V’ 콤팩트 버전으로, 쿠페를 닮은 멋진 디자인과 1665리터에 달하는 동급 최대 공간, 복합연비 기준 ℓ당 13.1km에 이르는 연비와 주행성능을 갖췄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3190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