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계약 700대 ‘카마로SS’ 내달부터 판매
상태바
사전계약 700대 ‘카마로SS’ 내달부터 판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장 컬러 추가된 모델 선택 가능
 

한국GM이 사전계약을 받고 있는 쉐보레 ‘카마로SS’ 레드와 실버 두 가지 외장 컬러를 추가해 다음 달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된 카마로SS는 사전계약 대수가 700대를 넘어서며 국내 스포츠카 시장에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도입 물량이 추가된 카마로SS는 9월부터 순차적으로 고객에게 인도된다.

 

신규 물량에서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상징하는 플레이밍 레드 외장 컬러와 스콜피온 레드 내장 컬러를 적용한 ‘볼케이노 레드 패키지’가 추가됐다. 여기에 도시적 감성을 더한 스위치 블레이드 실버 외장 컬러까지 추가돼 고객 선택 폭이 넓어졌다.

6세대를 걸쳐 진화하며 쉐보레 브랜드 퍼포먼스와 기술력을 상징하고 있는 카마로SS는 8기통 6.2리터 엔진이 장착돼 최대출력 453마력에 최대토크 62.9kg․m 폭발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과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 등을 통해 레이싱 서킷과 일반 도로를 아우르는 전방위 주행성능을 만족시킨다.

 

2017년형 쉐보레 카마로SS 가격은 5098만원으로, 볼케이노 레드 패키지는 517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쉐보레 카마로는 미국 제이디파워가 지난 9일 발표한 2016 자동차 상품성 및 디자인 만족도(APEAL) 조사에서 중형 스포츠카 부문 1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