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 국내 첫 개최
상태바
재규어,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 국내 첫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이빙 퍼포먼스 경험 대규모 고객 시승행사

드라이빙 퍼포먼스 경험 대규모 고객 시승행사

26일부터 9월 11일까지 전국 5개 지역서 진행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재규어 가치와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글로벌 고객 시승 체험 프로그램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를 국내 최초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재규어 브랜드 슬로건인 ‘아트 오브 퍼포먼스’가 전하는 고유 감성을 국내 고객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재규어 최신 라인업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시승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가 지닌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매혹적 디자인, 혁신적 테크놀로지를 체험할 수 있다.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는 최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콘과 테라포트 코스 및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온로드 시승 코스로 구성된다. 강력한 재규어 주행 성능과 첨단 주행기술을 완벽히 경험할 수 있다.

스마트콘 체험 시승은 차량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파악해 통과해야할 지점을 자동으로 표시해줘 민첩성과 핸들링을 경험할 수 있다. 테라포드 코스에서는 급경사 및 내리막이 인공적으로 조성돼 있다.

시승은 재규어 퍼포먼스에 대해 보다 객관적인 설명과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 드라이버가 참여한다. 전문 드라이버는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최적 시승 코스를 준비했고, 시승 시 동승해 이론적인 교육도 진행한다.

행사에는 최근 출시한 재규어 브랜드 최초 퍼포먼스 스포츠다목적차량(SUV) ‘F-페이스’를 비롯한 재규어 최신 라인업이 모두 투입된다.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올 뉴 XF’와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뉴 XJ’,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E’와 재규어 스포츠 DNA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스포츠카 ‘F-타입’도 체험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26일부터 9월 11일까지 전국 5곳 지역과 4개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광주․대구․서울․대전․인천 지역에서는 스마트콘 및 테라포드, 온로드 코스를 모두 체험할 수 있고, 부산․창원․전주․원주 전시장에서는 온로드 시승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가족단위 참여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부대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대기 시간 동안 네일케어 및 핸드마사지, 케이터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 드라이빙뿐만 아니라 레이싱 게임도 즐길 수 있다.

행사 참여 신청은 누구나 가능하며, 재규어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가능하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재규어는 아트 오브 퍼포먼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은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퍼포먼스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왔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이 재규어만이 전할 수 있는 퍼포먼스 감성을 직접 느끼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