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행복한 추석 맞이 풍성한 혜택 제공
상태바
쉐보레 행복한 추석 맞이 풍성한 혜택 제공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화된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 시행
▲ 사상 첫 파격 구매 혜택이 9월에 제공되는 쉐보레 트랙스

강화된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 시행

트랙스는 제품 출시 이후 최대 혜택 마련

3년 이상 차량 보유 일부 차종 추가 할인

한국GM 쉐보레)가 9월에 쉐보레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위한 풍성한 할인혜택을 마련한다.

우선 지난달 큰 호응을 얻은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달에도 지속 시행한다.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최대 350만원 현금할인과 4.5% 36개월 혹은 4.9% 60개월 할부를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다. 스파크를 구입할 때 100만원 할인과 할부혜택을 주며, 아베오를 구입하면 120만원 할인과 할부를 적용 받을 수 있다.

특히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는데, 스파크 구입 시 50만원 현금할인과 프리미엄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함께 제공하며 동시에 할부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스파크와 아베오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새롭게 추가했다.

본격적인 야외활동 계절인 가을을 맞아 레저차량(RV) 혜택을 강화했다. 특히 트랙스에 역대 최대 구매혜택을 마련했다. 9월에 트랙스를 구입하면 취득세 7%와 자동차세 1년치를 지원하는 ‘택스 프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최대 206만원에 달하는 매우 큰 폭 할인혜택을 준다.

이밖에 차량을 3년 이상 보유한 고객이 크루즈를 구입하면 30만원, 캡티바를 구입하는 경우 5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이달 혜택을 잘 활용하면 구형 말리부는 최대 400만원, 크루즈 가솔린 최대 270만원, 트랙스 최대 256만원, 올란도 최대 18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는 게 한국GM 설명. 구형 말리부는 이례적으로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백범수 한국GM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쉐보레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간 풍성한 구매혜택을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이 큰 폭 현금할인과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및 자동차세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말까지 여성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후 구매 상담을 진행한 여성고객에게 스타벅스 음료권을 제공한다. 쉐보레 차량을 구매한 적이 있거나 보유하고 있는 여성고객이 해당 이벤트에 등록하고 차량을 구매하면 르크루제 냄비 및 접시 2종 세트를 특별선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