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교통카드, ‘가을맞이 빅이벤트’ 실시
상태바
캐시비교통카드, ‘가을맞이 빅이벤트’ 실시
  • 임영일 기자 yi2064@gyotongn.com
  • 승인 2016.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비교통카드, ‘가을맞이 빅이벤트’ 실시(사진)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충전금 10% 포인트 추가증정

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와 ㈜마이비는 지난 1일부터 ‘가을맞이 빅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중 전국 세븐일레븐 및 영풍문고 등 교통시계 판매처에서 ‘캐시비 교통시계’를 구입해 사용하거나 충전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지급하고, 충전금을 L.POINT로 리워드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캐시비 교통시계’ 구매 후 뒷면 L.POINT 번호를 L.POINT 홈페이지(https://www.lpoint.com)에서 등록해 사용ㆍ충전하면 이벤트에 자동응모된다. 각 당첨자에게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1인 2매)이나 L.POINT 10%가 추가 지급된다.(11월 중순 일괄 지급)

또한,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캐시비카드 결제 고객이면 누구나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삼각김밥(일부품목 제외)을 40% 현장할인도 받을 수 있다. SNS 이벤트로는 캐시비 페이스북(www.facebook.com/CASHBEECARD)에서 개강, 2학기, 추석 맞이 이벤트 등이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캐시비 교통카드’는 교통카드 기능을 기반으로 전국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택시 등)은 물론 편의점, 외식, 쇼핑 등 다양한 유통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학생 및 젊은층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교통시계 판매처 바로가기(http://goo.gl/BZuyc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