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창립 15주년 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혼다코리아, 창립 15주년 기념 프로모션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한 달간, 무이자 36개월 할부

9월 한 달간, 무이자 36개월 할부

300만원 현금 할인도 선택 가능해

혼다코리아가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자사 콤팩트 스포츠다목적차량(SUV) ‘HR-V’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적은 부담으로 HR-V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 HR-V를 구입하면 선수금 없이 무이자 36개월 할부 프로그램과 300만원 현금할인 중 고객이 선호하는 프로그램을 택할 수 있다.

개별소비세 혜택도 연장해 40만원 할인혜택을 기본적용하며, 혼다 모터사이클이나 자동차를 구매했던 고객에게는 ‘10년 20만km 무상 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HR-V는 지난 2014년 LA오토쇼를 통해 세계 최초로 출시된 모델로, 혼다가 자랑하는 월드 베스트 셀링 SUV CR-V 콤팩트 버전이다. 젊은 감각의 쿠페형 디자인에 ‘매직시트’를 대표로 하는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기술의 혼다’ 특유 뛰어난 주행성과 안전성까지 두루 갖춘 콤팩트 SUV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2001년 ‘혼다모터사이클코리아주식회사’로 출범해 2003년 자동차 사업에 진출하며 사명을 '혼다코리아주식회사'로 바꿨다. ‘고객 만족을 위해 최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한다’는 혼다 글로벌 경영 철학을 이어받아 지난 15년 동안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을 비롯해 관련 부품 및 용품을 수입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