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대전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상태바
아우디, 대전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베이 62개 브랜드 최대 규모

워크베이 62개 브랜드 최대 규모

하루 최대 150대 이상 정비 가능

아우디코리아가 공식 딜러 고진모터스가 오는 9일 ‘아우디 서비스 대전’을 확장 이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대전시 대덕구 신탄진로 341(와동 288-8) 위치에 확장 이전 오픈하는 ‘아우디 서비스 대전’은 연면적 7168㎡ 규모로 지하 2층과 지상 4층 구조다. 넓은 면적에 워크베이를 최대 62개 보유함으로써 국내 아우디 서비스센터 중 최다 워크베이를 갖췄다.

이에 간단한 경정비에서부터 판금․도장은 물론 알루미늄 차체 전용 베이 등 모든 차량을 수리할 수 있는 최신 설비를 마련했다. 하루 최대 150대 이상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90대 차량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여유로운 주차공간과 아우디 고객 전용 라운지가 마련돼 있어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대기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아우디 서비스 대전’은 테크니션 2명이 워크베이 한 곳에서 정비를 담당하는 아우디 트윈 서비스 시행으로 작업 시간을 단축시켜 고객 대기 시간을 최소화시켰다. 한시적으로 아우디 기념품을 제공하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우디 서비스 대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042-862-8802).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지역 고객뿐만 아니라 교통량이 많은 지역인 만큼 아우디 서비스 수요가 많아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 서비스센터로 확장 이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