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카카오택시와 ‘펀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
상태바
포드, 카카오택시와 ‘펀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택시 고객 1000명 대상으로 이벤트

카카오 택시 고객 1000명 대상으로 이벤트

10월 10일까지 쿠가․몬데오․포커스 시승 가능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모바일 택시 호출 서비스인 카카오택시와 함께 추석연휴 기간을 제외하고 10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성남 지역에서 포드 대표 디젤 차량 라인업인 ‘쿠가’ ‘몬데오’ ‘포커스’로 ‘포드 펀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카카오택시를 호출하는 고객 중 당첨 고객에게 이들 세 차종을 일정 거리 이내 목적지까지 동행 시승 또는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카카오 고객이 다양한 포드 차종을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 시승 기회다.

시승 이벤트에 제공되는 ‘쿠가’ ‘몬데오’ ‘포커스’는 포드 유럽 최첨단 디젤엔진 기술이 적용돼 높은 연비와 파워를 자랑한다. 동급 최강 편의 기능도 탑재돼 있다.

또한 시승을 체험한 고객이 시승 인증샷을 찍어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해 경품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시승 차량을 현장에서 포착해 차량 인증샷을 공유하는 참가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포드를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한봉석 포드코리아 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현재 포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차량 라인업을 이색적인 형태로 알릴 계획”이라며 “쿠가․몬데오․포커스 고객이 손쉽게 시승해 봄으로서 다양한 포드 차량 매력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