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고속-국군수송사령부, 민·군 협동 국방수송업무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금호고속-국군수송사령부, 민·군 협동 국방수송업무 업무협약 체결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병 고속버스 이용서비스 제고 등 추진
 

금호고속(대표이사 이덕연)이 국군수송사령부(사령관 윤국 준장)와 민∙군 유대강화를 통한 국방수송업무 발전과 국군장병들의 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국군수송사령부가 추진하고 있는 민∙관∙군 유대강화를 통한 ‘국방수송업무 발전’과 ‘수송의 Total Solution 제공’ 취지에 따라 추진하게 됐다.

업무협약에 따라 금호고속은 국군장병들에게 고속버스 이용 서비스 제고를 추진하게 되며, 국방수송업무 발전 협업과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정보 공유,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공동 세미나 시행 등을 추진하게 된다. 또 국군수송사령부에서는 금호고속에 안보교육 강사를 지원하며, 임직원 및 가족 초청 안보견학 및 병영 체험을 지원하게 된다.

협약식에서 이덕연 금호고속 대표이사는 “국가방위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장병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으로 장병 수송서비스 향상에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국군수송사령부 사령관 윤국 준장은 국군장병 복지향상과 국방수송업무 발전을 위해 뜻을 함께 해준 금호고속 관계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국군장병에게 수준 높은 수송서비스 제공으로 긍지와 자부심을 고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국군수송사령부 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금호고속 이덕연 대표이사와 국군수송사령부 사령관 윤국 준장을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