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DS 차량 관리 서비스 ‘앱’ 출시
상태바
시트로엥∙DS 차량 관리 서비스 ‘앱’ 출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고 간편한 차량 관리 모바일 서비스

쉽고 간편한 차량 관리 모바일 서비스

런칭 기념해 고객 다양한 이벤트 실시

한불모터스가 시트로엥과 DS 브랜드 고객에게 편리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트로엥 브랜드와 DS 브랜드 서비스 앱은 고객이 쉽고 편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량 관리 스마트폰 프로그램이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은 고객이 다양한 주요 정보를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차량 정비 이력 조회, 서비스센터 검색, 실시간 서비스 예약부터 고객 차량 리콜 캠페인 해당 여부를 알려주는 리콜 알림, 보증 만료일을 알려주는 보증 만료 알림, 최근 서비스센터 방문 기록을 바탕으로 다음 방문일을 계산해주는 서비스 인디케이터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타임라인을 통해 차량 관련 정보가 표시되며, 서비스 관련 모바일 쿠폰을 확인할 수도 있다.

시트로엥과 DS 서비스 앱은 각각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아이폰)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가입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관련 사항은 시트로엥 서비스 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시트로엥 및 DS 서비스 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