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제네시스 아마추어 챔피언십’ 참가자 모집
상태바
‘2016 제네시스 아마추어 챔피언십’ 참가자 모집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종 구매 고객 중 100명 초청 예정

차종 구매 고객 중 100명 초청 예정

10월 10일 남양주 해비치 CC서 열려

제네시스 브랜드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10일 남양주 해비치 컨트리클럽에서 열릴 ‘2016 제네시스 아마추어 챔피언십’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2016 제네시스 아마추어 챔피언십’은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에게 제네시스 브랜드 프리미엄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네시스 브랜드 출범 이후 개최하는 첫 고객 초청 골프 대회로 고객 100명이 초청된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국내 골프계 전설이자 세계적인 골프 선수인 박세리(39․하나금융그룹) 프로와 1개 홀 라운딩을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대회 종료 후 진행될 시상식 만찬에서 박세리 프로가 참가자들에게 자신의 골프 인생 이야기와 지난 8월 ‘리우올림픽’에서 한국 여자 골프 대표팀 감독을 맡으며 여자 골프 금메달을 이끌어 낸 뒷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예정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참가 신청 대상은 제네시스 차량(EQ900․G80) 출고 고객이며(에쿠스 및 기존 제네시스 차량 출고 고객 포함, 연식·모델 제한 없음),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12일부터 23일까지 운영사무국 전화접수(1600-4561)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이달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대회 참가비는 10만원으로 이날 모금한 참가비 전액은 대한골프협회(KGA) 골프발전기금으로 기부된다.

이밖에도 대회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시상식에서 만찬과 함께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대회 우승자뿐 아니라 다양한 부문 특별상을 마련해 포상함으로써 참가자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이번 ‘2016 제네시스 아마추어 챔피언십’은 고객이 지속적으로 제네시스 브랜드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하게 하려고 마련한 행사”라며 “본 대회가 제네시스 보유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수준 높은 프로그램 구성으로 국내 최고 권위 고객 초청 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 브랜드는 지난해 11월 고급차 브랜드로 출범한 이후 ‘인간 중심의 진보’라는 브랜드 방향성을 바탕으로 EQ900과 G80 출시를 통해 글로벌 고급차 시장에서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지난 9일에는 ‘스타필드 하남’에 첫 전용 브랜드 전시관을 개관하는 등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