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스국제영화제에 톱스타와 함께한 ‘SM6’
상태바
베니스국제영화제에 톱스타와 함께한 ‘SM6’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둥이 모델 탈리스만, 공식 의전차량으로
▲ SM6의 쌍둥이 모델 르노 탈리스만이 제 73회 베니스 영화제의 공식 의전차량으로 제공됐다.

르노삼성자동차가 ‘SM6’ 쌍둥이모델 ‘탈리스만’이 제73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주요 월드스타 의전차량으로 제공됐다고 11일 밝혔다.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지난 8월 31일 개막해 10일 폐막한 베니스영화제 기간 중 영화배우 주드로, 엠마 스톤, 에이미 아담스, 제레미 아이언스, 소니아 버가마스코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탈리스만을 타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르노그룹은 2016 베니스국제영화제 공식 파트너사로서 르노 탈리스만 33대와 에스파스 7대를 각각 협찬했다. 르노는 베니스영화제 외에도 올해 ‘칸’ ‘도빌’ ‘리옹’ ‘앙굴렘’ ‘카부르’ ‘세비야’ 등에서 개최되는 세계 주요 영화제에 파트너사로 참여하고 있다.

▲ 영화배우 엠마 스톤(Emma STONE)이 제 73회 베니스 영화제 행사장에 SM6의 쌍둥이 모델 르노 탈리스만을 타고 도착하고 있다.
▲ 영화배우 주드 로가 제 73회 베니스 영화제 행사장에 SM6의 쌍둥이 모델 르노 탈리스만을 타고 도착하고 있다.
▲ 영화배우 에이미 아담스(Amy ADAMS)가 제 73회 베니스 영화제 행사장에 도착해 SM6의 쌍둥이 모델 르노 탈리스만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영화배우 제레미 아이언스(Jeremy IRONS)가 제 73회 베니스 영화제 행사장에 SM6의 쌍둥이 모델 르노 탈리스만을 타고 도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