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인터넷 예약 판매 돌입
상태바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인터넷 예약 판매 돌입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0일까지...방한 재킷 증정 이벤트 동시 진행
 

금호타이어가 오는 11월 30일까지 겨울용 타이어를 예약 판매한다.

판매제품은 승용차용인 ‘윈터크래프트 KW27’과 SUV용 ‘아이젠 RV KC15’다. 이 제품은 겨울용 타이어의 가장 중요한 요건인 탁월한 눈길 제동력, 배수성을 겸비했다. 미끄러운 노면 위에서도 빠르게 달릴 수 있도록 해준다.

‘아이젠 RV KC15’는 무거운 차체의 하중과 강력한 엔진의 힘을 견뎌야 하는 RV차량의 주행 특성에 맞춘 제품이다. 눈길 제동 성능이 뛰어나다.

구입 절차는 간단하다. 금호타이어 홈페이지의 예약 등록 페이지에서 타이어 종류와 규격, 수량, 장착대리점, 장착일 등만 선택하면 끝이다. 이후 전화 상담을 거쳐 원하는 날짜에 전국 금호타이어 지정 대리점을 방문, 타이어를 교체하면 된다.

행사 기간 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타이어를 네개 구입한 고객에게는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의 플리스 재킷을 제공한다. 단, 사은품이 조기 소진될 경우 유사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 아울러 타이어 구매 시 기존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서비스도 펼친다. 서비스는 지정된 대리점에서 신청 후에 이용 가능하다.

손석숭 금호타이어 RE영업전략팀장은 “요즘 겨울철 장비를 미리 준비하는 운전자들이 늘었다. 고객들이 겨울용 타이어 예약 판매 서비스로 갑작스런 겨울철 날씨 변화에 대비해 안전 운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