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i30 출시 기념 ‘핫 해치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신형 i30 출시 기념 ‘핫 해치 페스티벌’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24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레이싱 대회와 콘서트 열려

현대자동차가 오는 24일 잠실종합운동장 특설행사장에서 ‘핫 해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핫 해치 페스티벌’은 현대차가 ‘신형 i30’ 출시를 기념해 고객과 함께 즐기는 축제를 마련하고 더욱 강력해진 i30 주행성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기존 현대차 고객뿐 아니라 해치백에 관심 있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돼 누구나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에 응모할 수 있다.

24일 열리는 행사는 한층 강화된 i30 주행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해치백 레이싱 대회’로 시작된다.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누어 진행되는데, 행사장에 마련된 특설 코스에서 장애물을 피해 달리는 ‘짐카나 경기’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단체전은 신형 i30로 진행돼 역동적인 ‘핫 해치 i30’ 퍼포먼스를 한껏 느낄 수 있다. 개인전은 현대차뿐 아니라 브랜드에 상관없이 해치백 차량을 소유 하고 있는 모든 고객이 자차를 갖고 출전할 수 있다.

‘해치백 레이싱 대회’에 출전하려면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브랜드 해치백 차량 동호회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응모한 고객 중 단체전 참가 15개 팀과 개인전 참가 선수 3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프로 레이싱 선수 및 국내외 레이싱 대회 입상 경력 보유자는 제외된다.

또한 이날 행사 현장에는 ‘핫 해치 i30’ 출시 행사에서 처음 소개된 ‘해치걸’ 정체가 전격 공개된다. 해치걸은 현재 전문 드라이버 교육을 받으며 페스티벌에 있을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해치걸 일상과 드라이빙 퍼포먼스 연습 장면 등은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게시판을 통해 게재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현대차는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방문객이 축제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유명 힙합 크루인 일리네어의 도끼, 더콰이엇, 빈지노를 비롯해 인기 걸 그룹 헬로비너스와 함께하는 ‘핫 해치 i30 콘서트’를 개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신형 i30에 대한 고객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이내믹하고 강력한 주행성능으로 돌아온 ‘핫 해치 i30’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