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기술-세일즈 서비스 평가 콘테스트
상태바
혼다, 기술-세일즈 서비스 평가 콘테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평택에서 4개 부문 놓고 경합
 

혼다코리아가 지난 24일 경기도 평택 PDI에 있는 혼다트레이닝센터에서 CS(고객만족)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CS 콘테스트는 고객 접점 부문 기술력과 응대력 향상을 위해 혼다코리아와 딜러사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행사로, 지난 2005년부터 매년 진행돼 왔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기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에 만족하지 않고 최고 고객 만족 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영업부문까지 포함해 열렸다. 행사에는 전국 딜러에서 선발된 대표선수 70여명을 포함해, 역대 최대 규모인 임직원 330여명이 참석했다.

경합은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으로 나눠 진행됐다. 실기시험은 기술부문(개인 및 단체전), 부품부문, BP(판금․도장)부문, 서비스어드바이저부문을 비롯해 새롭게 세일즈컨설턴트부문이 포함됐다.

 

개인․단체부분으로 이뤄진 기술부문에서는 각각 KCC와 KCC대구가 우승을 차지했고, 이밖에 부품부문 안호, BP(판금․도장)부문 일진, 서비스어드바이저부문 KCC가 각각 우승했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올해부터 서비스 기술뿐만 아니라 세일즈 부문까지 확대해 시행된 만큼 모든 고객 접점에서 서비스 강화를 통해 CS 1등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국내 시장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연례 기획 조사’에서 2007년부터 2015년까지 총 8번이나 AS 만족도 1위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