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콤팩트 4도어 쿠페 ‘더 뉴 제너레이션 CLA’ 출시
상태바
벤츠 콤팩트 4도어 쿠페 ‘더 뉴 제너레이션 CLA’ 출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CLA 부분변경 모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한층 더 스포티하고 강렬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안전․편의사양으로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콤팩트 4도어 쿠페, ‘더 뉴 제너레이션 CLA’를 공식 출시했다.

더 CLA는 2013년 1월 북미국제오토쇼(NAIAS)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였으며 2013 서울모터쇼에서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 프리미엄 콤팩트 4도어 쿠페다.

 

메르세데스-벤츠는 2003년 쿠페의 우아함과 세단의 편안함을 결합한 더 CLS를 선보이며 4도어 쿠페라는 새로운 세그먼트를 탄생시켰다. 최초 콤팩트 4도어 쿠페인 더 CLA 또한 매력적인 디자인과 역동적인 주행 성능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더 뉴 제너레이션 CLA는 2013년 최초로 선보인 더 CLA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2016년 3월 뉴욕 모터쇼에서 최초로 선보였다. 한층 더 매력적으로 모습으로 변모된 스포티하고 강렬한 디자인에 콤팩트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안전 기술과 국내 소비자를 사로잡는 다양한 편의사양이 업그레이드됐다.

 

국내에는 직렬 4기통 가솔린엔진과 전륜 구동 기반 가변식 사륜구동 시스템(4MATIC)을 탑재한 ‘더 뉴 제너레이션 CLA 250 4MATIC’ 모델이 먼저 출시되며, 파워풀한 성능을 자랑하는 메르세데스-AMG 고성능 모델은 연내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4900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