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대구 딜러 오픈
상태바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대구 딜러 오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중심지인 대구 수성구 위치
 

혼다코리아가 자사 모터사이클 부문 대구 공식딜러에서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 딜러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대구와 경북지역 판매 및 서비스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계획됐다. 지역 중심지인 대구 수성구 들안로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으며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제공을 통해 압도적인 고객 만족을 실현할 예정이다.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딜러는 전시장과 정비실 총 2개 건물로 이뤄져 있다. 혼다 모터사이클 전 모델을 모든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전시장은 3층 건물로 총 면적이 90평에 달하며 건물 전면에 주차 공간도 갖췄다.

전시장 뒤편에 위치한 정비실은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설계됐다. 정비실은 총 면적 60평 규모에 바이크 리프트 4대와 고빈도 부품창고를 갖추고 있고, 오픈형 천장 구조를 통해 쾌적하고 편안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혼다 고유 철저한 교육연수를 통과한 영업․서비스․부품 인력을 확보해 전시장과 정비실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최상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황준원 대구 딜러 대표는 “최고의 접근성과 시설을 갖춘 대구딜러에서 대구․경북 지역 고객 여러분에게 최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대구딜러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혼다 모터사이클 품격과 가치를 고객에게 알리고, 이륜차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대구딜러점 신규 오픈을 통해 지역 고객과 접점을 극대화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고객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대구 딜러 오픈을 통해 서울 강남․강북과 인천․광주․부산 등 6개 딜러와 54개 소형판매점 및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된다.

한편,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 딜러점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구입 고객 감사 이벤트 및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구 딜러 모터사이클 계약 고객 전원이 대상이며 전 기종 카드 무이자 10개월 할부와 소정 기념품을 제공한다. 서비스 프로모션은 대구 딜러 정비실을 방문해 유상정비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부품 및 공임비용 15% 할인을 제공한다. 단, 사고차량은 제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