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임팔라 고객위한 힐링 이벤트
상태바
쉐보레, 임팔라 고객위한 힐링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명 초청 푸른 초원에서 행사
 

200명 초청 푸른 초원에서 행사

낙농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한국GM이 지난 1일 임팔라 고객과 가족 200여명을 경기도 여주시 은아 목장으로 초청해 행사를 열었다.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Impala Premium Care)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이벤트는 평화롭고 한적한 자연을 배경으로 ‘유제품 만들기’ ‘동물과의 교감 체험’을 비롯해 ‘푸른 초원에서 BBQ파티’ ‘매직쇼와 버블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 아이와 함께 넓은 초원에서 체험하는 다양한 야외활동을 통해 온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해 참가자들에게서 큰 호응을 받았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에게 음악․스포츠․자연 등 계절에 최적화된 이벤트를 마련해 제공해 차별화된 고객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다채롭고 흥미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 마련함으로써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 오너로서 자부심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가한 임팔라 고객 정성민씨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푸른 초원에서 동물과 교감하고, 유제품을 직접 만들어 보는 등 낙농 체험 기회가 됐다”며 “이번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이벤트를 통해 상대적으로 자연을 접할 기회가 적은 아이들에게 생생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고유 ‘프리미엄 케어’를 통해 임팔라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고 있다.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일환으로 지난 4월에는 스타 쉐프 레이먼 킴과 함께 요리하는 시간을 가졌고, 7월에는 프리미엄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