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하우스 오픈
상태바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하우스 오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차량 400여대 보유

한불모터스가 지난달 말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하우스’를 오픈하고 제주지역 렌터카 서비스 품질 강화에 나섰다.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는 국내 수입차 업계 최초로 운영되는 직영 렌터카 사업으로, 한불모터스는 이번에 렌터카 하우스를 오픈함으로써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평가했다.

본관과 정비동으로 이뤄진 렌터카 하우스는 총 면적 4958㎡(1500평) 규모로 푸조․시트로엥 렌터카 200여대를 보유하고 있다. 한불모터스는 내도동 차고지에도 추가로 200여대를 갖추고 운영한다. 아울러 차량 6대를 동시에 다룰 수 있는 경정비 시설과 차량 내외부 세차 시설도 갖췄다.

제주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푸조 ‘익스퍼트’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모델이 셔틀 차량으로 운영된다.

본관에는 차량 인수인계를 기다리는 이용객 편의를 고려한 고객 휴게공간과 대기공간이 별도로 운영된다. 푸조∙시트로엥 차량 구매 상담이 가능한 리셉션 데스크도 마련돼 있다.

한편, 푸조·시트로엥 렌터카 서비스는 출범 직후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면서 경쟁이 치열한 제주 렌터카 시장에서도 높은 운영률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