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1Q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 이벤트 실시
상태바
KEB하나은행, ‘1Q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 이벤트 실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30일까지...연 4% 단일 신규금리 제공
 

KEB하나은행은 다음달 30일까지 1Q오토론의 중고차구입자금에 대한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내담네트워크에서 제공하는 ‘핀카’ 앱 회원가입 후 1Q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을 신청한 손님은 연 4.0%의 단일 신규금리를 제공받게 된다.

손님의 신용등급, 대출금액, 대출기간, 기준금리와 무관하게 이벤트 기간 동안 동일한 금리혜택이 제공되며 급여이체, APT관리비 이체, 기타자동이체 등 은행 부수거래 중 3건을 필수로 선택해야 이번 이벤트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내담네트웍스에서는 본 이벤트 기간 중 핀카 앱을 가입하고 1Q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을 받은 손님 중 10명을 추첨해 첫 번째 상환원리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1Q오토론은 KEB하나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처음 거래하는 손님도 공인인증서만 가지고 있다면 신청 가능하며, 신청 즉시 대출가능 한도를 확인할 수 있다.

직장인, 개인사업자, 연금소득자 등 소득이 있는 손님 대상으로 최대 7000만원까지 국산차, 수입차 관계없이 신청 가능하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모바일 중고자동차 서비스 전문 플랫폼인 핀카를 활용해 소비자가 하나은행의 1Q오토론을 더욱 간편하게 이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