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코리아, ‘패밀리데이’ 개최
상태바
랜드로버코리아, ‘패밀리데이’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속 오프로드 성능 체험 기회
 

랜드로버코리아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강원도 하이원리조트에서 ‘2016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패밀리데이는 랜드로버 강력한 전지형 주행성능과 프리미엄 가치를 깊이 있게 느낄 수 있는 고객 체험행사다. 이번 행사는 1박 2일 일정으로 7일과 8일, 총 2회로 진행됐다. 랜드로버 오너 200여 가족 620여명이 한 자리에 모였다.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정통 오프로더 랜드로버 뛰어난 오프로드 주행성능을 다각도로 경험할 수 있도록 자연과 인공 코스가 함께 구성됐다. ‘어드벤처 투어’는 진흙․수로․언덕 등 도심에서 느낄 수 없는 자연 그대로 오프로드 코스로 꾸며졌다.

 

‘패밀리 투어’는 여러 난이도 슬로프로 구성된 코스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구조 코스를 통해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과 HDC(Hill Descent Control) 등을 적극 활용하며 랜드로버 독보적인 오프로드 역량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다.

특히 올해는 랜드로버 유구한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헤리티지 월’과 가을과 어울리는 캠핑 콘셉트로 차량을 전시한 ‘캠핑 존’이 마련돼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무엇보다 패밀리데이 콘셉트에 맞게 가족 단위 참가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패밀리 파크’에서는 전기자전거 브랜드 만도풋루스와 함께한 에코 드라이빙 외에도 키즈 드라이빙, 테라포드 체험, 캐리커처, 네일 아트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그램들이 준비됐다.

 

또한 가족 요가 클래스, 드론 클래스, 영국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조말론이 함께한 플라워 클래스 등 가족 취향에 맞게 다양한 클래스를 운영해 의미를 더했다. 저녁에는 가수 윤종신과 김범수․손승연이 게스트로 참여한 미니 콘서트가 열렸다.

백정현 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최근 랜드로버가 고객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인 만큼 올해 패밀리데이는 그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랜드로버 고유 프리미엄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체험 행사를 마련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