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링컨 양재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상태바
포드․링컨 양재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정비 고객 신속 서비스 가능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공식 딜러 선인자동차가 이달 초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인 양재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이번에 새로 문을 연 양재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는 기존과 달리 예약․서비스 대기 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도록 신속 서비스가 가능한 신개념 서비스센터다. 정기점검 및 단순 소모품 교환 등 간단한 경정비 작업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며칠 간 사전 예약 및 긴 대기 시간 없이 신속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선인자동차는 오픈 기념으로 11월 30일까지 방문하는 고객에게 점검표에 의한 27개 항목 무상점검과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일반정비 고객 및 차체수리(보증수리 제외) 고객에게 부품․공임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실내 향균 탈취 또는 엔진룸 청소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고, 방문고객에게 기념품도 준다.

변재현 포드코리아 서비스 담당 상무는 “이번 양재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간단한 경정비를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신개념 패스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 시스템을 한층 더 강화하고, 포드·링컨 고객 편리와 서비스 만족도 제고에 더욱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