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화재, 이색 제휴 이벤트"
상태바
"동양화재, 이색 제휴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2.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화재(대표 정건섭, www.insuworld.co.kr)가 이색보험상품을 잇따라 내놓아 눈길을 끌고 있다.
동양화재는 바이오푸드 전문기업인 아미노젠(대표 신언장, www.aminogen.co.kr)과 "다이어트보험" 상품제휴를, 군복무 지원서비스업체인 아미원(대표 한건희 www.armyone.co.kr)과는 "군인보험" 상품제휴를 각각 맺고 이벤트를 펼친다.
이로써 아미노젠의 다이어트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살빼기로 인한 각종 위험을 보장하는 동양화재의 "다이어트보험"을 무료로 가입하는 혜택을 받게 된다.
"다이어트보험"의 담보내용은 ▲다이어트 사망 또는 후유장해 1천만원 ▲다이어트 상해치료비 100만원 ▲5대사고(철도·지하철, 항공기, 화재·폭발, 익사, 붕괴) 사망 또는 후유장해 2천만원 등이며, 보험기간은 1년이다.
또한 아미원은 다음달까지 자사 신규회원 중 경품행사를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군복무 기간동안 상해사고를 집중 보장하는 동양화재의 "군인보험"을 무료로 들어준다.
경품 참여방법은 아미원 홈페이지(www.armyone.co.kr)를 방문, 회원으로 등록할 때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추첨기회를 얻을 수 있다.
"군인보험"은 군인들의 작전, 훈련은 물론 군생활(작업, 운동, 내무생활) 중 발생하는 상해사고로 인한 사망과 후유장해에 대해 최고 2억원을 보상해 준다.
가입대상은 입대예정자, 일반사병으로 가입기간은 군복무 기간(26개월)이다.

동양화재 관계자는 "제휴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는 기업체들의"다이어트보험"과 "군인보험"에 대한 문의가 꾸준한 편"이라며 "앞으로도 인터넷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사이버 마케팅과 보험 아이디어가 결합된 신상품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李胄勳기자 jhlee@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