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가을여행주간 '대박 할인' 진행
상태바
문경시 가을여행주간 '대박 할인' 진행
  • 이성일 기자 sllee@gyotongn.com
  • 승인 2016.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24일~11월6일 관광시설 및 프로그램 대상
 

【경북】문경시는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실속 있고 다채로운 할인행사를 추진한다.

가을여행주간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범국민적인 여행 분위기를 조성하고 신규 관광수요를 창출해 국민행복과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다.

여행주간 중 문경관광시설 대박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정통 와인 샴페인 제조기술을 오미자에 접목한 문경오미나라에서 체험료 10% 할인 및 와인제품 10% 할인을 제공하고 산과 산을 와이어로 이동하는 신개념 레포츠 관광 자원인 문경짚라인은 체험료를 주중 20%, 주말 10% 할인한다.

이밖에도 국내 최초로 길 위의 역사를 간직한 옛길박물관 입장료를 20%, 석탄박물관 입장료를 25% 할인하며, 문경관광진흥공단에서 운영 관리하는 불정자연휴양림 숙박을 주중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최초의 문경철로자전거는 주말을 제외한 주중으로 20% 할인 제공하며 전국에서 가장 저렴하고 시설이 좋은 문경관광사격장은 주말을 제외하고 클레이사격 10%, 권총사격 15% 할인 혜택이 있다.

가을여행주간 홈페이지(fall.visitkorea.or.kr/)를 통해 참여업체를 확인하고 쿠폰을 출력하거나 모바일로 쿠폰을 저장해도 된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가을에는 문경으로 전국 각지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이 모이는 시즌”이라며 “문경의 아름다운 가을을 다양한 체험관광지와 함께 실속 있게 즐기고 두고두고 추억할 수 있는 문경여행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