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2016’ 개최
상태바
기아차,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2016’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30일 서울 잠실 카트 체험장에서

29~30일 서울 잠실 카트 체험장에서

자동차 테마 각종 문화 프로그램 마련

기아자동차가 29일부터 30일까지 양 일간 송파구 소재 잠실 카트 체험장에서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2016’을 개최한다. 기아차가 자동차․음악․예술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로,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

특히 올해 행사는 자동차에 초점을 맞춰 ‘오토 플레이 그라운드’라는 콘셉트 아래 2030 젊은 고객이 자동차와 관련한 새롭고 다채로운 활동들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초청된 인원만 참여할 수 있었던 지난해와는 달리 올해는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행사를 진행해 더 많은 고객이 기아차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행사는 크게 12시부터 19시까지 진행되는 주간 상설 프로그램과 19시부터 22시까지 진행되는 야간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주간 상설 프로그램은 고카트 체험 및 미션 수행을 통한 경품이 지급되는 ‘고카트 챌린지’와 쏘울․레이 등 기아차 차량 트렁크를 활용한 플리마켓 이벤트 ‘서프라이즈 마켓’, 다양한 버스킹 공연 이벤트 ‘프린지 페스트’, 오토 컬링과 선루프 농구 및 타이어 볼링 등 자동차를 테마로 한 다양한 게임 이벤트 ‘오토 테마게임’ 등 총 4가지 이벤트로 이뤄졌다.

야간 프로그램은 산이․비와이․마마무 등 인기가수가 공연을 펼치는 ‘서프라이즈 스테이지(29일)’와 기아차 차량 안에서 최신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오토시네마(29~30일)’ 등으로 구성됐다.

양일간 진행되는 ‘오토시네마’는 사전 신청한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다. ‘오토시네마’ 사전 신청과 행사 관련 사항은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기아차는 각종 고객 체험 프로그램 이외에도 다양한 먹을거리를 즐길 수 있는 ‘에너지 충전소’, 고객이 편히 쉬며 행사를 즐길 수 있는 ‘기아 라운지’, 가족․친구․연인에게 전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털어놓는 ‘서프라이즈 심쿵고백소’ 등 이색적인 이벤트도 운영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초청된 인원만 참가할 수 있었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행사를 마련했다”며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기아 브랜드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