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카카오와 손잡고 ‘QM6’ 이벤트
상태바
르노삼성차 카카오와 손잡고 ‘QM6’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 결제하면 100% 당첨 경품

카카오페이 결제하면 100% 당첨 경품

QM6 11월 구매시 제주도 숙박권 기회

와 카카오페이가 만나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르노삼성차는 26일부터 11월 10일까지 2주 간 카카오페이 이용자를 대상으로 ‘QM6’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 혜택을 주는 카카오페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는 누구든지 QM6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GET LUCKY with QM6’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카카오페이 모든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 카드 간편 결제를 완료한 고객에게 카카오페이 플러스친구를 통해 응모권이 자동 발송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응모자 전원에게 QM6 1대를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과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100% 당첨 응모권이 제공된다.

또한 카카오페이 결제 고객은 100% 당첨 응모 이벤트 외에 르노삼성차가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에도 추가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제주도 숙박권과 주유권이 제공된다.

스페셜 이벤트는 카카오페이 플러스친구에서 안내되는 ‘르노삼성자동차가 드리는 행운의 선물’ 페이지를 통해 시승예약/구매상담/카탈로그 신청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QM3를 구매하고 11월에 출고한 고객은 추첨해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2박 숙박권(30명)이 제공된다. 또한 카카오페이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QM6을 구매 청약한 신청자 전원에게 3만원 모바일 주유권이 제공된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지난 9월 신형 SUV QM6을 출시할 때도 카카오페이를 통해 QM6 계약금을 지불하는 e-커머스를 자동차 업계 처음으로 도입해 화제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