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신 모델 출시 기념 온오프로드 행사
상태바
랜드로버, 신 모델 출시 기념 온오프로드 행사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형 최신 라인업 체험 가능
 

2017년형 최신 라인업 체험 가능

28일 사전 계약 시작 11월에 인도

랜드로버코리아가 2017년형 레인지로버 이보크 및 디스커버리 스포츠 출시를 기념해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를 다음 달 2일부터 29일까지 전국 9개 지역에서 개최한다.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는 도심 속에서 인공 구조물을 통해 오프로드 역량과 첨단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다이내믹한 온로드 시승을 추가해 더욱 강력해진 최신 라인업을 온․오프로드에서 다각도로 경험해볼 수 있다.

행사에는 2017년형 레인지로버 이보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필두로 혁신적인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등 랜드로버 전 라인업이 동원된다.

2017년형 레인지로버 이보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에는 최신 프리미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인컨트롤 터치프로를 탑재해 보다 커진 10.2인치 터치스크린으로 작동된다. 빠른 반응 속도와 향상된 멀티태스킹 기능으로 최상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수입차 업계 최초로 인컨트롤 앱 기능을 통해 T맵을 풀 스크린으로 작동할 수 있다. 최신 지도와 실시간 교통정보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경로를 확인할 수 있다.

두 모델 모두 최첨단 주행 테크놀로지인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ATPC) 시스템이 새롭게 적용돼 더욱 생동감 넘치는 오프로드 체험을 도와준다. ATPC는 시속 30km 이하 속도에서 작동되며 노면 상태에 따라 파워트레인과 브레이크 시스템을 자동으로 제어해 운전자 페달 조작 없이 안정적인 주행을 보장한다.

2017년형 레인지로버 이보크 모델에는 컬러 레이저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스템(HUD)과 서라운드 카메라를 활용한 360도 주차보조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서라운드 카메라는 터치스크린을 통해 차량주변 전체를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지원하며, 함께 제공되는 360도 주차보조시스템은 차량에 설치된 센서를 이용한 가상 트래킹 기술을 기반으로 차량주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손쉬운 주차를 도와준다.

 

2016년 수입 프리미엄 중형 스포츠다목적차량(SUV) 부문 베스트셀링 카에 오른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편의사양이 더해져 돌아왔다. 전 모델에 동작인식 기능을 적용해 간단한 발동작으로 테일게이트를 여닫을 수 있는 제스처 테일게이트 기능, 스마트 키 없이 도어 개폐가 가능한 키리스 엔트리 시스템, 영국 프리미엄 오디오 메리디안 사운드 시스템이 기본 사양으로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는 실감나는 7가지 코스 오프로드 주행 상황을 재현했다. 계곡 바닥과 유사하게 도강하는 수로 코스, 60cm 높이 장애물로 차량 강성을 시험해볼 수 있는 범피 코스, 경사로인 스피릿뮤와 급격한 노면 변화를 체험하는 시소 코스, 높이 5.2m 극단적인 경사와 내리막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테라포드 등이다.

오프로드 코스에서는 ATPC를 비롯한 랜드로버 특허 기술인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 ‘테레인 리스폰스’, 내리막길 주행장치(HDC) 등 다양한 첨단 주행 기술과 단단한 차체 강성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다. 모든 시승은 랜드로버 전문 인스트럭터 지도로 이뤄진다.

백정현 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는 한 층 강화된 파워풀한 주행성능으로 돌아온 랜드로버 최신 라인업과 함께 도심 속에서 짜릿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특별 기회가 될 것”이라며 “범접할 수 없는 온․오프로드 역량을 체험하며 68년 동안 SUV 명가로 최고 자리를 지킨 랜드로버 정체성을 많은 고객이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6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개최 일정은 원주(2일)를 시작으로 서울(4~6일), 인천(8일), 대구(16일), 대전(18일), 부산(20일), 창원(22일), 전주(27일), 광주(29일)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는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에 방문 및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레인지로버 이보크 판매가격은 부가세 포함 7040만원부터 9590만원이며, 디스커버리 스포츠 판매가격은 5980만원부터 7040만원이다. 두 모델에는 5년 서비스플랜 패키지가 기본 제공돼 엔진오일․오일필터 등 소모품 교환 및 차량점검 등에 대한 무상 서비스를 5년간 받을 수 있다.

28일부터 사전계약을 실시하며, 11월 중순부터 고객 차량 인도가 진행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