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업그레이드 회원권’ 통해 ‘퍼스트석’ 탑승 기회 확대
상태바
아시아나, ‘업그레이드 회원권’ 통해 ‘퍼스트석’ 탑승 기회 확대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6.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퍼스트스위트'석

▲항공권 구매시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급 서비스 경험 기회 제공

▲LA·뉴욕·프랑크푸르트 등 3개 노선 대상, ‘퍼스트스위트’ 장착 최신예 A380 기종 투입해

▲‘연간회원권’ 구입시 ‘퍼스트석’ 업그레이드 혜택,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업그레이드 회원권(Asiana First Membership)’을 도입해 장거리 상용고객들의 편익 증대에 나선다.

아시아나항공은 11월 1일부터 비즈니스석에서 퍼스트석으로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회원권 제도를 신설해 운영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업그레이드 회원권’을 구매한 고객이 일정 등급 이상의 예약클래스로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을 예약할 경우, 해당 고객은 퍼스트석에 탑승할 수 있게 된다.

이용 가능한 노선은 최고급 사양의 ‘퍼스트스위트’ 석이 장착된 최신예 A380 기종이 투입되거나, 투입 예정인 LA, 뉴욕, 프랑크푸르트 등 3개 노선이다(단, 프랑크푸르트 노선 일부 기간(2016.12.26~2017.2.28) 제외).

업그레이드 회원권은 ▲연간 회원권 ▲1회 이용권 등 총 2종으로 구성되며, 판매가격은 각각 130만원과 70만원으로 책정됐다.

특히, 연간 회원권의 경우, 퍼스트석 업그레이드의 혜택이 횟수 제한 없이 제공돼 출장이 잦은 상용고객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1회 이용권 역시, 이들 3개 노선의 퍼스트석과 비즈니스석 평균 판매가 차액이 300~400만원인 점에 비춰볼 때, 상당수의 고객들이 아시아나항공의 퍼스트석 서비스 전반을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업그레이드 회원권’ 신규상품의 기획을 총괄한 아시아나항공 두성국 여객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번 ‘업그레이드 회원권’의 핵심은, 더 많은 고객께 아시아나항공만의 품격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 위함에 있다”며 “아시아나항공은 향후에도 여행의 설렘과 즐거움을 고객분들께 선사해 드리기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지속 강구해 나갈 것이며, 더불어 기존 퍼스트 클래스 고객의 혜택은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의 ‘업그레이드 회원권’ 구입을 희망하거나 판매 관련 문의가 있을 시에는 아시아나항공 ‘프리미엄 서비스센터(Premium Service Center/02-2661-4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